제주대학교병원 간호조무사, 휴직대체 계약직(병동보조, 임상병리사, 약무보조, 장례지도사), 계약직(사업인력_간호사, 언어재활사, 사회복지사) 블라인드 모집공고

2023-02-08 ~ 2023-02-14 마감 이혁진  2466 

모집분야 별 상세내역은 붙임 공고문을 참고하시여,  온라인 지원만 가능합니다.


https://jejunuh.recruiter.co.kr/app/jobnotice/view?systemKindCode=MRS2&jobnoticeSn=131830


상기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원이 가능합니다.



* 온라인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

1. 온라인 지원서 접수 시 임시저장 된 지원서는 최종 제출 된것이 아님을 유의하시여 지원서 최종제출을 클릭하셔야 제출이 완료됩니다.

2. 온라인 지원서의 교육사항’, ‘경험 또는 경력사항을 작성할 시 직무기술서(별첨)를 참고하시어 반드시 지원직무와 관련된 사항을 기입하시기 바라며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미기재 또는 불성실 및 부적절한 내용기재 시에는 감점사항 및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(온라인 지원서 접수 시 자기소개서 외 모든 문항을 작성하셔야 응시 지원이 가능합니다.)

3. 본 채용은 블라인드 채용이므로 온라인 원서 접수부터 채용의 전 과정에서 본인의 성명출신지역가족관계혼인 및 출산여부출생연도 및 연령성별신체조건종교출신학교직장명 및 근무지 입력사회적 신분 등 편견을 유발하는 요소를 기재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4. 각 시험에 있어서 부정행위를 한 자에 대하여는 당해 시험을 무효로 하고 5년간 본원에서 실시하는 각종 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.

5. 지원서 미기재 또는 불성실 및 부적절한 내용 기재 등은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며 감점사항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증빙 가능한 사항만 기입하여 주시기 바라며, 경력(재직)증명서 및 자격증을 꼭 확인 후 기입하시길 바랍니다.

6. 지원서 작성 내용이 허위 또는 사실과 상이한 경우 합격 취소 또는 근로계약(임용) 체결 후 계약 해지(면직) 할 수 있습니다.

담당부서 : 총무팀 ☎ 064-717-2372
최종업데이트 : 2023-02-21
  •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